전문적인 오디오 제조사의 걸작
RECORDING THE MASTERS (RTM)는 프랑스의 오랜 역사를 지닌 테이프 제조업체로, 전 세계 최고의 녹음 스튜디오와 아카이브, 기타 시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아날로그 제품은 고품질로 유명하며, RTM B-1000EW 스테레오 카세트 플레이어겸녹음기는 그러한 전통을 이어받습니다.
아날로그의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만끽
RTM B-1000EW는 뛰어난 음질로 평가받아 아날로그 음악의 따뜻하고 포근한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은 초보자에게도 친근하여 모든 음악 애호가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재생과 녹음 기능
플레이 모드에서는 트랙 2트랙 스테레오 재생을 지원하며 주파수 응답은 40Hz-11KHz(유형 I), SNR은 50dB, 왜곡은 1% 미만입니다. 녹음 모드에서는 모노 레코딩이 가능하며 케이블 입력 또는 내장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파수 응답은 100Hz-11KHz(유형 I), SNR은 45dB, 왜곡은 2% 미만으로, 음악을 선명하고 사실적으로 담아냅니다.
편리한 휴대성과 전원 공급
RTM B-1000EW는 AA 배터리 2개로 약 10시간 동안 재생 가능하며, 별도로 구입할 수 있는 AC 어댑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게가 300그램에 불과하고 크기는 115 x 90 x 35mm로 휴대하기에 편리합니다.
주의 사항
신제품에는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지 않으니 헤드폰이 필요합니다. 또한 본체 투명 부분에 보호 씰이 부착되어 있으니 떼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전압의 AC 어댑터를 사용하면 장치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